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임신과 출산을 겪는 연예계 부부들이 많은데요. 그 중에 아빠 거푸집으로 잘 알려진 강재준 이은형 부부의 육아 스토리가 너무 재밌더라구요!!  부부의 재밌는 이야기를 먼저 보실 분들은 아래 계정에 접속해보세요!

▶▶▶ 강재준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강재준님의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을 통한 육아소통

우연히 이은형님 인스타를 보게되었는데 ㅋㅋㅋ 깡총이라는 태명의 아기는 정말 정말 너무너무 강재준님하고 똑같이 생겼더라구요. 이정도면 수염만 없는 강재준 아닌가요? ㅋㅋㅋ 아빠 유전자의 힘이 대단한 것 같습니다. 

강재준 이은형 부부 깡총이

출처는 이은형님 인스타그램 입니다. 구경 가실 분들은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 이은형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여튼 이 부부는 주로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육아 소통을 이어가고 있어요. 재밌는 것은 최근 깡총이의 이름짓기를 고민하는 모습이었는데요ㅎㅎ 출생신고 만료일자를 하루 앞두고 동사무소에 가서도까지 고민하는 모습이 ㅋㅋ 저의 과거모습을 떠올리게 했답니다. 결국 아기의 이름은 '강현조' 로 지으셨네요! 흔치 않고 예쁜 이름인 것 같아요! 

희극인 부부답게 재밌는 일상을 공유하는 모습이 너무 재밌습니다 ㅎㅎ 특히나 똑닮은 부자캐미가 기대되네요! 

더 재밌는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유튜브를 방문해보세요~  ^^